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맘마미아

by 희야~♡ 2008. 9. 16.
반응형

[맘마미아 OST 삽입곡 - I have a dream.]
  난 이 노래가 요기 속한건 줄 이번에 보고 다시 또 새삼 느꼈네... 지난번에도 들었을텐데...암튼 차분하고 좋은 노래 ... 맘마미아는 너무 식상하니 이노래루~~


언제였더라, 이 뮤지컬을 본게...
2005년인가... 박해미 여사가 도나 역으로 나온 공연을 봤다. 회사에서 야근하던 중 급 땡겨서 한장 남은 당일 표를 예매하고 낼름 달려가서 보고 다시 회사로 들어온.... ㅋㅋㅋ
그런 추억이 있는 뮤지컬이다.

그걸 영화로 만든다면...
뮤지컬에서 보여주지 못한 환상적인  섬의 배경과 스케일이 나오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며....
역시~ 나의  기대를 져벌리지 않았다.
멋진 뮤지컬의 아바의 노래와 춤은 그대로 살아있고 메릴스트립의 연기와 노래실력은 환상이고 ㅋ
그 친구들 역시 케릭터가 살아있다 멋지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의 결혼에 오랜만에 모인 도나와 친구들~ 댄싱퀸들 답게 열심히 뛰고 놀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환상적인 바다 어쩔껀데 ㅠㅠ 이태리? 그리스.... 꼭 가고야 말테다~
이 멋진 섬에 내린 세 남자.
이 남자들도 다 멋지다 도나가 반할만해 은근히 눈이 높네 도나 ㅋㅋㅋ
콜린 퍼스도 멋지고 피어스 브러스넌도 멋지고... 근데 정말 피어스 아저씨 배나왔어 ㅠㅠ
나이는 못속이나봐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변에서 사랑의 세레나데를~
나도 이거 해보고 싶다.
한적한 해변가에서 우리 낭군님이랑 같이 바다 구경두 하구 물놀이두 하구 ㅠㅠ
아~ 가슴 두근거려라~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락커를 꿈꾸던 콜린 퍼스 멋진 기타실력 ㅋ
안어울려 ;;;; 근데 통기타 치는 모습은 멋지다. 목소리도 좋고.... 중후한 멋이 있으심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의 결혼을 축하하는 엄마와 이모의 공연!
나이듬에도 불구하고 멋진 공연
정말 메릴 스트립 대단하다 .
어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봤는데 거기서의 모습고 또 전혀 딴판인... 같은 사람같지가 않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피도 보면 볼 수록 이쁘네~
신랑은 난 첨엔 향수에 나온 배우인줄 알았더만... 그래서 쟈가 언제 저렇게 몸을 키웠대 라는 생각을 했더만;
아니더군 -_-;;;

2008.09.03
명동 씨너스지
with 경화,정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