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7월 15일 부산 여행...발자취

by 희야~♡ 2006. 7. 21.
반응형

목적 : 오승환 생일파티 & 부산 사직구장 구경^^;;;

일정: 7시 반 서울역에서 부산발 KTX를 타고 출발(동반자 석이라 2~3만원 정도로 가능 ㅎㅎ)

11시쯤 부산 도착 후 명륜동으로 이동...

오승환 선수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여 ㅡ.,ㅡ 롯데백화점 피자헛에 집결

에어컨 안대는 피자헛에서 아래 인원들이 벌떼같이 승환선수만 바라봄 ㅋ

요건 삼성 백종현 아저씨가 찍은 사진~ 다들 싸인하는 승환선수에게 정신이 팔려있다는
오자마자 몇 마디 하고 바로 싸인만 주구장창 하다가.....
그날 경기 준비로 인하야.. 일찍 가버림 ㅜㅜ
이후 숙소로 이동하여 해운대역 근처...다인비치펜션...
잠시 짐 풀고 이야기 하다가 야구장으로 출동!!!
1회 후 내리는 비로 우의를 사서 입고 30분 기다리고 다시 1이닝 구경하고 30분 기다리고...
결국은 4회쯤까지 반복하다가 이후는 비가 우리에게 지고 맑게 갠 하늘 ㅋㅋ

중간 비올때 나와서 남정네들 제외한 기념촬영... 이후 다시 들어가서 열심히 응원했지~

이날 아마 티비에 3~4번 나왔다지? ㅋ


5회 후 생일을 맞은 승환선수를 위한 플랜카드....
참..나이 들어서 이게 모하는 짓인가 싶지만서도... ㅋㅋㅋㅋ
잼있었다 ㅋㅋㅋㅋㅋ 색다른 추억~ 나도 많이 연예인/선수들 ?아댕겼지만 이건 또 첨이라는..

사직구장 전경... 너무 좋다.... 참 경기장은 잘 해놨는데 말이지....
경기장 밖 관중 편의시설은 정말 꽝이라는 ㅡ.ㅡ
이후... 야구 관람 후 숙소에서 고기먹고 술먹고 이야기하고 게임하다가 새벽 5시반...잠들고...
다른 몇몇 사람들은 그 시간에 바다에 갔더니 신화봤단다. 신혜성,김동완 등등
머 촬영차 왔다가 식당에서조개구이 먹고 있다나 어쨌다나...
이상~ 유희의 7월 15일 부산여행 끝!!!
16일은 간단하다. 아침에 이야기하다가 점심먹고 스펀지라는 곳에 가서 유레카인가 어딘가 가서 안마받고 만화책 읽고 쉬다가 다시 일욜 야구 경기 관람(15:0으로 삼성 대패!)후 버스에 오르는 승환선수 잠시 보고11시 무궁화호 기차로 귀경, 거진 첫차타고 집에 도착 후 실신!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