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오리고기/미사리 소풍 (070506)

by 희야~♡ 2007. 5. 21.
반응형

5월 6일 우리끼리의 소풍

여기가 어디였더라...암튼 시외로 오리고기를 먹겠다는 일념하에.... 고고!!!!

베스트 도라이버 지인언니의 운전으로 신나게 달려서

맛난 오리고기 집에 도착! 이름이 머였더라... 암튼 말하고 관련된거 같았는데... ㅎㅎㅎ

맛난 오리고기와 야채.... 오리고기 한점과 저 야채 듬뿍이랑!!!
조낸 맛나!!!! 근데 배가 일찍 꺼진다는거??? ㅎㅎㅎ
식후 머할까 하다가 미사리의 한 까페로 들어간 우리....
편안한 자세로 메뉴를 고르고 노는 우리 윤여사....




그리고 그 옆에서 코파는 승희 ㅎㅎㅎ

울 지인언니 신났다.... 썬구리 샀다고 기념촬영 중 ㅎ
실은 이 소풍의 목적도 저 썬그리 쓰기위한...;;


까페에서의 노가리 이후 산책중의 우리 무리들...
그 와중에 남친이랑 전화통화하는 윤여사 ㅡ.,ㅡ
자꾸 그러지~~~ 오는 대화명도 완소XX더만 ㅡ.,ㅡ

자세잡고 기념촬영 ㅎㅎㅎ
나 빼고 찰칵



나도 포함...
근데 배경은 미사리가 아닌 한강 같다....;;;;;


2007.05.06
DS의 사랑스런 나의 동료, 언니들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