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6

용산,이태원 키즈카페 쁘띠5 - 북유럽풍 원목 키즈카페, 패션5 건물 이...얼마만에 정리하는 사진인지^^;; 지난 여름 방학인 조카와 딸과 함께 무엇을 할까 하다가 급 검색하여 방문한 키즈카페 쁘띠5 용산에 키즈카페가 거의 없다.. 한남동 키즈 카페 릴리펏정도?? ㅡㅡ;; 그러다 검색한 것이 이태원에 있는 키즈까페를 발견~ 쁘띠5 라고 한강진역 근처, 블루스퀘어 옆쪽에 있는 키즈카페이다. 사실 이 건물에 패션5 라는 카페가 더 유명한 것 같다. 거의 검색하니 그 빵집, 카페가 나오네~ 그래도 릴리펏은 차가 없음 찾아가기가 힘들어서 그냥 집에서 버스타고 이태원의 키즈카페 쁘띠5를 방문하였다. 위치는 맨 밑에 지도 첨부~ 패션파이브로 검색해서 가도 된다. 건물 1층에 있으니까. 사실 패션파이브래서 난 옷가게인줄...알았다;; 아직 한번도 못가본 주민... 다시 본론~ 패션파.. 2018. 1. 16.
[괌 1일] 하얏트 수영장에서 물놀이 및 맛있는풀 사이드 바 점심식사 드디어 가족여행의 제대로 첫째날~ 전날 밤에 도착해서 바로 재우고 일어나서 괌에서 제대로 즐기는 첫날이다. 원래 여행대로라면 아직 쭉 자야하지만 아침잠 없는 딸램덕에 일찍 기상하여 노는 중 아침부터 여기가 어딘가 방이 신기해서 요리조리 돌아다니는 딸래미 아 바닥이 카페트라서 어쩌나 했는데... 다른 엄마들은 돗자리도 깔아놓고 밑에 못돌아다니게 했다는데... 난그냥 몰라~ 밑에 걸어다니는거 막을수도 없고 걍 놀아라~ 며칠인데 머~ ㅋㅋㅋ 이 쿨한 엄마 덕에 우리딸은 신나게 누비고 다녔다. 신나게 걸어다니다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인 전화기 발견! 막 눌러대고 전화걸어 헉!.... 그냥 코드를 뽑아버리고 마음대로 가지고 놀게~ 베이비 침대라고 있긴 하지만 너무 바닥이 불편하여...그냥 놀이터로 사용하였다. 바.. 2018. 1. 14.
엄마가 만드는 장난감 - 타요 차고지 놀이 만들기 (우유팩 재활용하기) 지난 여름부터 딸램이 뽀로로와 함께 푹 빠져있는 타요~ 집에 대왕 타요 장난감도 이모한테 받아오고 중간 타요 4종 세트 자동차도 받아왔다. 타요 자동차 4대!!! 막 집에서 굴러다니기도 하고 그냥 자동차로 부릉부릉 놀이만 하니 뭔가 타요를 정리할 공간이 필요하다 생각하는데 검색해보니 타요 차고지 놀이 장난감을 팔고있었다. 요거다. 누르면 노래도 나오고 문을 열면 타요가 슝 나온다는! 기능은 딱 2개~ ㅎ인터넷으로 가격은 35,000원. 근데 저 문짝도 잘 고장나고 타요랑 로기랑 포함이 되어있는 구성이라하여 이미 타요와 로기가 있는 상황이라 어쩌나 싶다가 엄마가 만드는 타요 차고지 만드는 분들이 있다하여 나도 만들어주기로~~~ 준비물 : 우유팩 (1리터짜리), 색종이, 풀, 글루건, 흰색 시트지타요 스티커.. 2018. 1. 11.
샤넬 코코 샤인 립스틱 #94 confident 단종... 이제 멀 쓰나... 몇 년 전부터 사용하던 립스틱인 샤넬 코코샤인 #94 confident가 단종이란다...작년 4월부터 면세점 찬스로 구매할라고 했는데 품절이라고 하더니 결국 단종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들었다. 혹시나해서 사이판에 나가서도 찾아보고, 홍콩에서도 찾아봤지만 다 없어서 결국 구매불가. 인터넷에 몇개 돌긴하나... 그냥 인터넷에서 사기엔 비싸기도 하고, 단종이라는데 파는걸 보면 묵혀둔것 같아서 찝찝해서 사기가 애매하다. 샤넬 코코샤인 #94 confident....이거 정말 내가 거의 끝까지 쓸 정도로 애정하는 립스틱이었는데. 이제 요만큼 밖에 안남았다 ㅠㅠ 이거 다 쓰면 멀 써야하지??? ㅠㅠ 발색도 내 맘에 딱 들고 촉촉하고 적당한 펄 감도 있고... 손등에 발랐을 때는 거의 색이 안나오는 것 같았는데 .. 2018. 1. 10.
한달한달 기록하는 육아일기- 무료출판 앱 스냅스일기, 맘스다이어리 우리 딸램을 키우면서 육아일기를 써야지써야지 하고 있는데 그게 참 쉽지가 않네요. 대표적인 육아일기 무료출판 앱인 맘스다이어리도 쓰고 있는데 100일...성공하기가 힘들기도 힘들고... 어렵게 성공한 100일 , 무료 출판쿠폰을... 기간이 지나서 무려 3장이나 날려버렸네요. 100일치를 편집할라니...여간 귀찮고 손이많이 가는게 아닌... 그래서 여차저차하다가... 스냅스 일기를 다시 시작했음돠. 예전에 스냅스 일기 처음 나와서 잠시 쓰다가 말았는데 요즘들어서 독한 맘 먹고 시작해서 드디어 성공해서 출판했네요!! 스냅스 일기는 맘스다이어리보다 좀 더 쉽네요. 30일 중에 20일 성공하면 20 페이지 분량을 무료로 출판해줍니다. 단, 배송비는있구요. 맘스다이어리는 100페이지까지 출판하고 하드커버인데 요.. 2018. 1. 8.
지금은 단종된 외환 크로스마일 일반, 시티카드 메가마일 카드 혜택 정리 요즘 내가 주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에 사용하는 카드는 시티카드 메가마일카드, 외환 크로스마일카드(일반), 삼성 아시아나 애니패스플래티늄 카드이다. 그중 이미 시티 메가마일카드와 외환 크마 카드는 단종.... -_- 좀 좋다 싶으면 다 단종이다. 췟.... 그래서 혜택 업종을 찾아볼라면 여간 어려운게 아닌... 그래서 중간중간 찾아보기 위해 단종된 내 마일리지 카드들의 혜택 정리! 이건 내가 보기 위한 포스팅이다^^ - 시티카드 메가마일 카드- 기본적립은 1,500원에 1마일이라 높지 않지만 이 특별적립이 물건이다. 전월 30만원 이상이면 1000마일을 특별적립해준다. 실적제외 대상 사용액은 -기본/특별 마일리지 적립 제외 항목 : 무이자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2018.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