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6

나의 첫 만년필, 파카 만년필 - 어번 매트 얼마전 패널 활동을 하며 활동 종료 시 작은 선물을 준다고 했는데 그게 파카 만년필이었다. 오~~~아직 한번도 만년필은 써 보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나의 첫 만년필이 생기는 구나. 고급진 컬러의 파카 쇼핑백에 담겨있는 만년필. 작은 쇼핑백이 아주 ... 먼가 열기도 전에 "난 고급져"라고 말하고 있는듯! 받은 제품은 파카 만년필 어번 매트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은 5만원 정도. 에이~ 좀 더 좋은 거 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요게 어디냐~머 두근두근 나의 첫 만년필을 개봉해보기로 쇼핑백과 동일한 고급진 컬러의 박스에 만년필이 담겨있다. 뚜껑부분에는 각인도 해준다고 하던데...각인이 되어있었다. 내 이름도 아닌.... 패널 활동 했던 회사 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각인을 말지..... 2017. 7. 28.
[+397일]첫 기차여행! 대전 배바이모네로 고고~돌 아기의 KTX 기차타기 D+397일 :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차를 탔어요! (160522) 멀리 나갈 일이 없어서 항상 차만 타고 멀어야 1시간 내외로 다니다가 처음으로 기차를 타고 대전까지 놀러나간 연이! 오늘의 목적지는 배바이모네 집들이! 아침 일찍 일어나 아빠 없이 두 이모와 함께 엄마랑 KTX타고 출발~ 그나마 기차역까지 가까우니 아침에 찬찬히 준비해서 기차에 무사히 탑승! 여긴 어디? 난 누구? 엄마 어디 가는거예요? 여긴 뭐하는 곳이래요? 아빠도 없는 새로운 환경에서 신기한 연이~ 아직 기차 출발전이야 많이 둘러보도록 해~ 엄마는 1시간 반동안 이 밀폐된 기차안에서 널 울리지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되지 않게 어찌 데리고 가야하나 걱정만 가득~ 조용히 만드는데는 간식이 최고! 자 떡벙이다~받아랏! 아직까지는 기분 좋은.. 2017. 7. 28.
[+396일]꽃 박람회 끝난 일산호수공원 , 가족나들이 D+396일 : 일산호수공원 꽃 박람회, 꽃구경 하고 왔어요 (160521) 오전 낮잠 마치고 어디갈까 하다가 가까운 일산 호수공원으로 놀러가기로 ~ 꽃박람회 기간 4월29일~5월15일 까지여서 그때 보러가고싶었는데 여건이 안되서 못갔는뎅 지금 가면 그래도 남은 꽃이라도 구경하겠지 싶어서 꽃이나 보러가보자 하고 출발~ 엄마, 오늘은 어디 가는거예요? 요즘 외출이 좀 잦네요?? ㅎㅎㅎㅎ자주 외출을 안해서 그런지 우리 연이는 아직 차타고 외출하는 것이 어색어색. 차만 타면 얼음~ 엄청 얌전해 진당. 이제 우리 연이 돌도 지났으니까 자주 자주 놀러가주께~ 늦은 오후 시간에 도착한 일산호수공원 아무래도 박람회 기간이 끝나다보니 살짝 시든 꽃도 있고 철수한 곳도 있는 것 같고 막 화려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꽃.. 2017. 7. 22.
여자 아기들 소꿉놀이, 주방놀이 선물 - 프루티 테이블 주방놀이 : 두 돌 , 26개월 장난감 어린이집에서 우리 연이가 새로운 장난감에 잘 탐색도 안하고 가지고 노는데 어려움을 느낀다는 선생님의 말에.. 생각해보니 우리 집에 장난감이 얼마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두 돌이 지나서 이제 27개월에 다되어가는 우리 딸. 많은 아기들 집에 있는 병원놀이, 소꿉놀이, 레고블럭 등이 없다....ㅋㅋㅋ 장난감에 별 신경쓰지 않는 엄마,아빠이기에...그저 있는 장난감으로 나무쌓기블럭, 점토,사운드 북 정도만 가지고 놀고 있었다. 그러다보니 역할놀이라던가 조작놀이에 대해 어려워하는게 아닐까 싶어 급하게 바로 주방놀이를 검색해서 구매. 오래쓸까 어쩔까 싶어서 비싼거는 우선 제외하고 저렴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으로 구매! 약 3만원 내외에서 구매한 프루티 테이블 주방놀이와 야채소꿉놀이 세.. 2017. 7. 20.
[+395일]오레오 문센에서 콩 촉감놀이해요~/생애 첫 젤리로 키딜리셔스와 젤리스트로우 D+395일 : 신세계 문화센터 오레오,콩을 만져보아요, 콩 촉감놀이 / 생애 첫 젤리 (키딜리셔스&젤리스트로우 (160520) 문센 나들이~ 신세계 문센은 아직 많이 낯설어서 엄마 옆에 꼭~ 엄마는 백화점 구경한다고 좀 일찍와서 젤 처음으로 입장해서 혼자 어두커니 앉아있는 우리 연이 멍도 한번 때려주고~ 엄마 보고 이쁜 표정도 한번 지어지구~ 오구오구~이쁜 것~ 앗! 저 멀리 나타난 친구가 뭔가를 먹고 있어요!!! 재빨리 기어가서 앞에 떡하니 자리하고 앉아 세상에서 가장 추잡한 남 먹는거 처다보기 신공! 이를 본 천사 아줌마가 우리 연이에게도 젤리를 선사하사.... 우리 연이의 생애 첫 젤리가 되겠다!!! 벌써 젤리라니...저건 뭐가 들었나 싶어서 폭풍 검색하여 보니 바로 키딜리셔스 아기 젤리 식물성 .. 2017. 7. 19.
[+389일]돌 아기 파주 신세계 아울렛 나들이 / 첫 회전목마,놀이기구! D+389일 : 주말 드라이브~ 붕붕~~파수 신세계 아울렛 재밌어요 (160514) 주말맞이 아빠랑 나들이 아마도 걷기 시작하고 제대로 나들이는 첨이지 않을까? ㅎㅎㅎ 거의 문화센터와 할머니집만 왔다갔다하다가 이제서야 나들이 시작하는 게으른 엄마아빠 ㅎㅎㅎ 점심먹고 늦은 나들이 시작~~ 장소는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하연이 기저귀 가방이 이제 너무 큰 듯하여 가볍고 작은 기저귀 가방으로 키플링 가방이 사려고 파주 신세계 아울렛으로 결정. 마침 키플링 할인행사한다며!! 후후후 나들이 자체를 잘 안하다보니 우리 하연이는 유모차도 별로라함.... 어쩌면 유모차를 시러해서 더 멀리 나들이를 안갔을지도 ...라며 변명을 해본다 ㅋㅋㅋ 유모차에 앉아서 뚱.....한 우리 연이를 위하여 바로 떡벙을 선사해주고 기분 풀어.. 2017. 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