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4

[+388일] 신세계본점_오레오 오감통합놀이 / 강아지와 아기 함께 놀기 D+388일 : 호두까기 인형으로 변신 / 강아지가 너무 이뻐요 (160513) 매주 금요일은 신세계 오레오 통합놀이 가는 날 + 외할미집 가는 날!! 점심을 먹고 일찌감치 도착한 문화센터 역시 센터본능! 우리 연이는 또 문센 한복판에 나가서 떡!!하니 앉아있다. 걸어가지도 못하고 기어서라도 센터에 가겠다는 저 일념!! 걸어오는 남자사람친구를 보고 오잉?? 하지만 꿋꿋하게 센터는 지키고 있다. 오늘은 둥둥둥 북을 치고 놀아요~ 몇 번 둥둥둥 치다가 다시 훽~~~ 센터로 전진!! ㅠㅠ 하...걸어오지도 못하고 엄마가 또 들고 와야하는데 자꾸 그럴꺼니?? 다시 잡아와서.. 다시 놀자. 응?? 오잉 친구가 옆에 있네~~ 친구랑 같이 놀자!! 역시 혼자 노는 것보다 둘이 노는게 재미있는지 친구랑 같이 노니까 좀.. 2017. 4. 10.
[+387일] 청파도서관 책 놀자 수업_놀이도 하고 책도 보고 D+386일 : 심심한 날엔 도서관에서 친구랑 놀아요 (160511) 동네 친구가 생긴 연이 심심하면 이제 동네 친구 만나러 도서관에 놀라간다 우리 연이와 태어난 월까지 똑같은 친구라 발달상태도 비슷하고 수준이 비슷하니 붙여놓으면 재미있다 아직 둘다 못 걷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기들은 돌 전에도 잘 걷는다는데 우리 두 딸래미들은 둘다 못걸어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벽잡고 걷는 수준?? 그래서 다들 벽과 바닥에 붙어있다 ㅋㅋㅋ 저 낮은 턱도 올라가고 내려오기 힘들어하는 아기들 ㅋ 뒤에서 친구엄마랑 같이 보고 있으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ㅎ 근데 서로 생각보다 친해지진 않는다 ㅋ 아직 애기들이 친해질 시기는 아닌가? ㅎㅎㅎ 서로 경계하는 눈치!!! @.@ 얼렁 둘이 친해지렴. 둘이 놀라고 붙여놨으면 둘이 놀아.. 2017. 4. 10.
[+385일] 노리야 계절수업 : 용산 아이파크몰 봄 학기 - 꽃 놀이 D+385일 : 노리야 봄 계절수업 - 꽃과 함께 놀아요 (160510) 우리 연이의 사회생활 노리야~ 벌써 두 번째 학기째라 열심히 노는 중~ 이제 봄을 맞아...(봄은 좀 지난 5월이지만!) 계절 특화 수업, 꽃 놀이 날 정말 꽃이 있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건 아니고! 조화 지만... 머 아기들이 조화인지 생화인지 구분은 못할 거니 ㅋ 우와~ 꽃 들고 있는 연이! 조화들 화분을 빙 둘러서 놓고 아기들을 화분 앞에 앉아서 이건 꽃이야~ 냄새도 맡아보고 아이이뻐~~~ 를 연발 하는 중 꽃을 거의 처음 보는 연이는 이게 먼데 자꾸 엄마가 이쁘다고 하는거지?? 라는 표정 ㅋ 손에는 얌전히 들고 있는것 같이 보이지만 들고 꽃으로 꽃을 연신 때리는 중 화분에 꽃혀있는 꽃도 하나씩 하나씩 다 뽑아보.. 2017. 4. 5.
[+384일] 사과하나쯤이야 크게 한 입! D+384일 : 이제 사과 한 조각 쯤은 크게 들고 엄마랑 똑같이 먹어요 (160509) 워낙 이도 빨리 나고 잘 먹는 아기라 ㅋㅋ 사과 하나 쯤은 따로 작게 잘라주지 않아도 하나 크게 들고 베어먹는 연이 머 이가 13개인데 ㅋㅋㅋㅋ 사과 뿐이겠냐 ~~~~ 더 한 것도 먹을 수 있다네~~~ 사과가 얼마나 남았나 확인도 한 번 해주고~ 이거 먹고 또 먹을게 남았나 안남았나~ 이걸 빨리 먹어야하나 천천히 먹어도 되나 곰곰이 따져보시고 아직 많이 남아있는것을 확인하시고 한 입 크게 물고 앙~~~ 자세도 아주 편하게 소파에 척~ 기대서 여유롭게 간식 타임중입니다 요리 조리 달려가면서 맛있게 사과를 드시네용 "엄마, 이제 이거 다 먹었어요. 새 것으로 바까주세요~~~~~" 먹던 것은 이제 버리고 새거로 달라고 오.. 2017.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