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33

스우파2 4회 K-pop 대스매치 점수 순위 , 첫 탈락팀! 메가크루 미션에 남성 댄서가 ? 스우파2의 k-pop 대스매치가 끝나고 결국은 츠바킬이 첫번째 탈락. 우어... 예상이... 맞았다. 마지막 예고의 뒷 실루엣이 유메리가 맞았던....ㄷㄷㄷ 앞으로 뒷 실루엣도 잘 봐야겠다. 아무튼 스맨파때도 그랬고 본방 전에 투표를 통해 대중인지도를 가지고 점수를 매기다보니 인지도가 낮은 실력있는 크루가 첫 탈락하는 불상사가 이번에도 발생했다. (물론 다른 팀들도 다 잘하지만...) 특히나 베베과 츠바킬의 대결은 둘다 너무너무 박빙이었는데 간발의 차이로 다 베베가 점수를 다 가져가고 대중인지도가 낮은 츠바킬에게 불리한 대중투표의 점수가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순위결정 기준으로 인해 츠바킬은 탈락... 다음 스맨파2를 한다면 이 부분은 어느정도 제작진은 고민을 해봐야할 할 문제가 아닐까 한다. 스우파2 K-.. 2023. 9. 13.
스우파2 3회 계급 미션 크루별 개인점수 , 순위 - 오드리만 보여! 첫 탈락은 츠바킬?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1은 다 끝나고 몰아서 봤었는데 그 사이 스맨파도 본방으로 보며 이제 스우파2는 본방으로 보기 시작했다. 매주 화요일 기다려기다려~ 1,2 회의 약자지목 배틀이야 뭐... 그냥 춤보다는 서로 방송용으로 까기 바빠서 설렁설렁 넘기고 본격적인 시작은 계급미션! 역시 계급미션이 시작되고 노래가 나오고 새로운 안무가 나오니 재미있어졌다. 지난 3회에서는 계급미션의 각 안무와 메인댄서가 다 선정이 되고 실제 계급미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리더계급, 부리더계급, 미들계급, 루키계급 총 4편의 안무영상이고 이를 본다고 오래오래 기다렸다 흑. 지난 스맨파때는 따로 개인점수는 부여하지 않았던것 같은데 이제 각 영상별로 개인점수까지 부여하고 그개인점수의 합산을 통해 크루 순위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 2023. 9. 12.
싱가포르 새벽 출국,입국 전 가성비 호텔 - 호텔 그랜드 퍼시픽 급하게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로 갈아타는 바람에 출국 시간이 앞당겨져서 새벽에 잠시 묵을 숙소가 필요해졌다. 새벽 2시 도착이라 원래 묵을 숙소인 스템포드 스위소텔 근처에서 걸어서 이동할만한 저렴이 숙소를 찾아서 예약을 했다. 숙소 서칭 조건은 1. 갈아탄 항공요금이 아깝지 않게 40만원 이내로. (4명이니 2인 기준 1박에 20만원 이내) 2. 이틀째 숙소인 스위소텔 스템포드와 멀지 않을 것 3. 창문도 있어야하고 3성급 이상, 아니면 이비스 체인 정도 4. 가급적 4인 1실이거나 커넥팅룸이 가능한 곳 이정도의 조건으로 몇가지 찾아본 곳의 4인기준 가격(2인 2룸 or 4인 1실) 과 스템포드 스위소텔 까지의 이동거리이다. 서머뷰호텔 - 33만원 로버트슨키호텔 - 27만원 (택시 7분거리) 호텔모노 - .. 2023. 8. 27.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RTD 8월 썸머 메쉬 토트백 당첨 & 배송기간 매년 여름이면 기다리는 스타벅스 RTD 음료의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올해도 시작되었다. 아쉽게도 올해는 8월과 9월 2달만 진행하는데 한달에 2가지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게 특징~ 사실 재작년에 한번 참여했다가 10번 넘게해서 미당첨되서 짜증나서 작년에도 안한듯 ㅋ 올해는 오랜만에 해볼까하여 8월이 시작되길 기다렸다가 얼른 응모하였는데 바로 한방에 당첨 뙇!!! 생생한 당첨후기와 당첨되어 배송되온 썸머비치백 언박싱 후기까지 한번에 ~~~ 갑니다! 스타벅스 RTD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주소는 제일 하단에 추가하였으니 참고~~ 스타벅스 RTD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스템프 모으기 & 경품 응모하기! 홈페이지 접속하면 바로 나오는 홈에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 회원가입이 안되었다면 가입은 필수~ 보통.. 2023. 8. 18.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공연 후기 - 공연장, 포토존 , MD, CD (23.08.08) 너무나도 오랜만에 공연장을 찾은 나.. 이 감격. 그것도 조승우 조배우님 공연이라니, 그것도 오페라의 유령이라니! 감격 그 잡채 멀고 먼 잠실 샤롯데 씨어터, 샤롯데도 얼마만에 오는 것인지. 오는 길도 헷갈릴 지경 지하철을 나와 롯데호텔을 지나 멀리 보이는 샤롯데홀. 오 보인다 오페라의 유령! 샤롯데 씨어터 외벽의 포스터들을 보니 드디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보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한다. 룰루랄라 공연장을 들어가면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뭐지?? 하고 난 슥 들어왔는데 메인 입구 앞에 핑크곰이 턱시도를 입고 있는게 있는데 사람들이 거기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있더라는... 나중에 알고 보니벨리곰이 유령으로 변신한... 일명 유령 벨리곰인가보다. ............... 난 왜 모르고 .. 2023. 8. 16.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조승우 공연 예매 티켓팅 성공 - 팁, 예매대기, 명당 좌석 구역 선택 그 어렵다던 오페라의 유령 한국 공연 티켓팅! 그걸 해냈다. 무려 조승우 조유령의 공연으로! 열일한 나의 손가락 칭찬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나의 최애 뮤지컬 중에 하나이기에 내한공연으로도 몇번 보고 영화도 보고, 뉴욕에서 한 개 본 브로드웨이 뮤지컬이 바로 오페라의 유령 Phantom Of The Opera 이다. 봤던거 또 본다고 , 왜 보냐고 집에서 구박은 하지만 그래도 또 보고 싶은걸 어째... 예전에는 1년에 몇 개씩 보러다니던 것을 얼마만에 보는 공연인데 이걸 구박하고.... 맨날 어린이 뮤지컬만 보다가 티켓팅의 감도 떨어져서 고생고생해서 잡은 표인데 ㅠㅠ 배우가 다르고 무대가 다르고 느낌이 다르고 그 공연을 보는 나의 마음도 다르니 이건 새로운 공연이라구! 여럽게 성공한 오페라의 유령 티.. 2023. 8. 9.
미니 포토프린터기 초기모델 LG포켓포토1 재활용하다 (캐논 인화지 호환 가능) 예전.... 아마도 초창기 휴대용 포토프린터가 생겼을 때 구매한 LG 포켓포토 일명 포포 포토프린터기 신세계다 생각하고 구매했었는데 사진만큼의 화질이 안나오고 뭔가 빛바랜 느낌의 사진이라 잘 안쓰게되고 구석에 어딘가에 박혀있었던 나의 LG 포토프린터기 이걸 다시 꺼내 쓸 줄이야... 당근해야지 하고 미루고 미뤘던 물건인데 다시 쓰게 되었다 어렸을때는 뭔가 그렇게 다 가지고 싶어서 아이패드 1세대, 갤럭시탭1세대 등 초창기 버전들을 다 구매하고 뭔가 기대에 충족되지 않아서 그 이후로는 멀리했던 그 시절, 역시나 포토프린터도 1세대를 사서 처음만 오~~하다가 안쓰게 되었다. 그때가 2014년? 2013년이니까... 10년전이다. 다시 꺼낸 이유는 요즈음은 아이의 방학숙제나 일기 등의 숙제에서 체험학습을 하거.. 2023. 8. 1.
CU 포켓 편의점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 재고 찾기 - 생크림 질색인데 먹어본 후기 요즘 핫한 편의점 생크림빵인 연세우유 생크림빵. 무슨 CU 고대빵도 나왔다던데.... 그중에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이 새로 나왔다하여 먹어보고팠는데 막상 주변 CU편의점을 못가서 못먹어봤었다. 그런데 이번 여름휴가를 갔다가 아침거리 사러 강원도 펜션 근처 편의점을 갔는데 말차빵이 떡!!!하니 있는게 아닌가? 강원도에서 너를 만날 줄이야~~~ 생크림폭탄이라는 오리지널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함께 초코생크림빵, 말차생크림빵, 한라봉생크림빵 3종세트가 나란히 있었다. 3군데나 사러 갔는데 못사오고 예약하세요 라는 말만 듣고 왔던 언니는 보고 바로 말차생크림빵 Pick! 난 개인적으로는 상큼한 것을 좋아하기에 한라봉생크림빵도 먹어보고팠는데 그래도 말차생크림빵이 향긋하니 맛있을 것 같아서 말차 생크림빵으로 골라서 먹어.. 2023. 7. 31.
싱가포르 여행 - 아시아나 특가 36만원에 할인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코로나가 끝나고 드디어 여행을 가게 되었다. 그동안 예약했다가 취소했던 비행기만 몇번인데...흑... 일단 첫 시작은 가뿐하게 친구들과 함께 가까운 동남아로 가기로~ 너무 멀지 않고 가보지 않은, 여름에 너무 덥지 않은곳으로 찾다보니 결정된 곳은 싱가포르! 첫 후보지는 발리였으나 비행시간도 그렇고 항공편도 많은 편이 아니기에 제외하고 다시 찾게 되었다. 그리하여 결정된 싱가포르는 일단 나라 자체가 깔끔하다는 평이고 비행시간은 6시간 내외 , 시차는 1시간으로 나라가 작다보니 너무 빡빡하지 않게 설렁설렁 구경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다. 나라를 결정하였으니 가장 먼저 할일은 일정을 잡고 항공권 예약! 예산 자체는 코로나로 그동안 못 나간 덕에 모여있는 5년간의 회비가 쏠쏠하여 너무 쪼달리.. 2023. 7. 21.